유기한민원

  • 홈 > 참여민원 > 민원서비스안내 > 민원사무처리 > 유기한민원
  • 화면 크게
  • 화면 작게
  • 인쇄하기
  •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새창열림
  • 트위터로 공유하기

유기한민원

유기한 민원서류는 민원실에서 접수하여 즉시 처리부서로 이송하고, 처리부서에서는 민원사무처리기준표에 규정된 처리기한에 의해 처리

처리과정

 민원인 ⇒ 민원실 접수 ⇒ 주관과로 이송 ⇒ 처리 ⇒ 결과회신  민원인 ⇒ 민원실 접수 ⇒ 주관과로 이송 ⇒ 처리 ⇒ 결과회신

민원종류
  • 진정, 탄원, 청원
  • 질의, 건의
  • 재단법인·학교법인 관련 인가, 허가 등
  • 교원자격증 정정·재교부 등
민원실 주소 및 연락처
민원실 주소 및 연락처
주소 전라남도 곡성군 곡성읍 군청로 13
전라남도곡성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
우편번호 57541
홈페이지 http://gsed.jne.go.kr
전화번호 061-360-6667
팩스번호 061-363-0227
행정정보공동이용(e하나로민원)
  • 민원인이 각종 민원 신청 시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민원담당자가 전산망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하는 전자정부 서비스입니다.
  • e하나로 민원 : http://pr.share.go.kr
방문자 통계